콘텐츠로 건너뛰기

아이 낳고 명절 때마다 ‘이거 꼭 써야 해!’ 소리 절로 나왔던 진짜 이유 남아복건

    안녕하세요, 여러분! 우리 아이들 한복 입혀 명절이나 특별한 날 사진 찍어주려고 하면, 뭔가 아쉬울 때 없으셨나요? 분명 예쁜 한복을 입혔는데도, 아이의 귀여움을 한층 더 살려줄 포인트가 부족하다는 느낌, 저만 그랬던 거 아니죠? 특히 남자아이들은 뭘 씌워주거나 해줘도 어색해할 때가 많아서 늘 고민이었거든요. 그러다가 정말 ‘이거다!’ 싶은 아이템을 만나게 되어서 여러분과 꼭 공유하고 싶었어요.

    머리숱 걱정, 이제는 활짝 웃으며 넘겨요

    아이 낳고 명절 때마다 ‘이거 꼭 써야 해!’ 소리 절로 나왔던 진짜 이유 남아복건

    우리 아이들, 특히 어린 남자아이들은 머리숱이 아직 많지 않거나 곱슬거려서 한복을 입혔을 때 뭔가 밋밋해 보일 때가 많잖아요. 저도 그랬어요. 괜히 머리숱이 적어 보일까 봐, 혹은 좀 부스스해 보일까 봐 걱정되기도 하고요. 그런데 이 도령모자를 씌워주니까 마법처럼 아이가 확 살아나는 거예요! 꼭 옛날 사극에 나오는 귀여운 도령 같달까요? 따로 헤어 스타일링을 신경 쓰지 않아도, 모자 하나로 우리 아이의 존재감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.

    땀 많은 아이도 하루 종일 보송보송, 걱정 끝!

    귀여운 도령모자로 아이의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하세요.

    한복 입고 신나게 뛰어놀다가 아이마저 땀으로 범벅이 되면, 보는 엄마 마음도 찝찝하잖아요. 그런데 이 도령모자는 소재가 정말 좋더라고요. 직접 만져보면 부드러우면서도 통기성이 좋다는 게 느껴지는데, 실제로 아이 머리에 씌워주니 땀이 덜 차는 걸 경험했어요. 아이가 답답해하지도 않고, 하루 종일 기분 좋게 돌아다니더라고요. 더 이상 땀 때문에 예쁜 한복 자태를 망칠까 걱정할 필요가 없었답니다.

    찰떡같은 핏에 ‘우리 애기 더 사랑스러워’ 감탄사 연발

    귀여운 도령모자로 아이의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하세요.

    솔직히 ‘이게 과연 우리 애기한테 잘 어울릴까?’ 하고 걱정했거든요. 머리에 뭔가 씌우는 걸 싫어하는 아이들도 많잖아요. 그런데 이 도령모자는 디자인 자체가 정말 잘 나왔어요. 우리 아이 머리 크기에 맞게 자연스럽게 얹히면서도, 턱끈까지 있어서 흘러내릴 걱정 없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더라고요. 씌워주자마자 아이 얼굴이 환해지면서, ‘어머, 우리 애기 이렇게 사랑스러웠나?’ 하고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니까요. 사진 찍을 때마다 ‘이때 사길 정말 잘했다’ 싶어요.

    특별한 날, 평범했던 일상이 ‘인생샷’으로

    이 도령모자 하나로 명절 사진이 달라졌어요. 예전에는 그냥 한복만 입고 찍었던 사진들이었는데, 이제는 이 도령모자 덕분에 아이의 개성이 팍팍 살아나는 ‘인생샷’을 건질 수 있게 되었답니다. 아이도 자기가 특별해진 기분인지, 모자를 쓰고 더 신나게 뛰어놀더라고요. 평범했던 명절 날의 일상이 아이의 귀여운 모습으로 가득 채워져서,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이 되었어요.

    아이가 입는 옷은 하나를 골라도 까다롭게 고르게 되잖아요. 이 도령모자는 우리 아이의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주고, 엄마의 고민까지 덜어주는 정말 기특한 아이템이랍니다. 아이에게 더욱 사랑스러운 멋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, 주저 말고 선택해보세요.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!

   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아이 낳고 명절 때마다 ‘이거 꼭 써야 해!’ 소리 절로 나왔던 진짜 이유 남아복건